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

청산수목원 팜파스구경다녀왔어요^^

안녕하세요 강원도남자 옥감고 입니다.
강원도 촌놈이 서쪽끝을 다녀왔어요^^ 바로 태안을다녀왔는데요!! 제가 갈대를 너무좋아해서 팜파스를보러 청산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!!

팜파스가 엄청커요!!!

사진으로만보던 팜파스..ㅜㅜ드디어 볼수있게되었습니다
얼마나 영롱하고 이쁘던지ㅜㅜ 일반 억새풀은쨉이안되요
오늘 날씨도좋아서 금상첨화였습니다!!!👍👍

그냥막찍어도이뻐요🧡

정말 그냥막찍은사진인데 배경이랑날씨가 다했죠..
저는그냥 찍기만했을뿐..ㅎㅎ 팜파스가 크고 날카로워서 가까이가면은 긁힐수가있어서 조심하셔야해요!!
저희는 평일이라서 여유롭게 구경할수있어서 좋았어요!
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주차할수있구요😎😃

무슨잡지표지같죠??^^

사진으로만봐도 정말 뿌듯해요ㅜㅜ제가아무리 수백번말해도 직접봐야하는팜파스입니다💕

핑크뮬리를찍는솔리비💕

청산수목원에는 이쁜 핑크뮬리도 볼수있어서 사진찍는분들이 많더라구요!! 저희도 벤치에앉아서 쉴겸 열심히 사진을찍었습니다😃😃

핑크색과 하는색이 참잘어울려요👏👏

핑크색과 하늘색이 정말잘어울리죠??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도망만다니다가 이렇게 이쁘게 볼수있어서다행이에요ㅜㅜ 정말힐링됩니다👍👍

거짓말같죠?? 진짜입니다...🧡

배부르게 저녁을먹고 노을을봤는데...진심눈물흘릴뻔했어요..ㅜㅜ자연이주는아름다움이란...🧡 태안에 가보실분들은 꽃지해수욕장을꼭들렸다가오세요.명령입니다!!
이렇게 아름다운곳을 두고 저는또 강원도로 갑니다!!
오늘은 강원도남자가아닌 태안남자 옥감고 였습니다
감사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