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

인제 자작나무숲뺨치는 태백등산코스추천 태백자작나무숲과 만항재

안녕하세요 옥감고입니다^^
오늘은 쉬는날이라서 민둥산을 가려고했는데 가는길에 비가와서 태백시 인근으로 발을 돌렸어요^^

만항재 쭉쭉나무들

돌아가는길에 만항재에들려서 잠시허리좀피고 출발하려고 내렸어요^^사람도 저희포함해허 5명정도 있었고 한적하니 바람쐬기좋더라구요^^ 나중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추천해드릴께요 참고로 여기는 노을보러가기좋은곳입니다^^

자작나무숲길가기전 첫 안내판

자작나무힐링숲 까지 1.2km걸어가야한다고 나와있네요ㅎㅎ 걸어서30분정도만 가면은숲길에 도착해요^^ 꼭등산화가 아니더라도 운동화 신고 올라가기좋은거같아요 단풍이 조금더 피면은 더 이쁠것같아요^^

올라가는길에 찍은 풍경

이러한 시멘트길을 올라가다보면은 단풍구경도하고 경치구경도하면서 올라가다보면은 쉽게 올라갈수 있어요^^

올라가는길에 단풍나무

중간중간에 단풍나무가 한그루씩서있었는데 붉게 묽든 모습이 이뻐서 한장찍어봤어요^^ 실제로 보면은더이쁜색을볼수있어요

단풍나무 앞에서

날씨도 좋고 그래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저만의 담당작가님이 계시거든요^^(photo by 솔잎)

작가님작품

물색이 좋지않더라구요 옥색?처럼그런색이였어요 깨끗한물이였음 더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ㅜㅜ

태백시 자작나무숲길

인제에 속삭이는 자작나무를다녀왔는데 멀리갈필요없더라구요ㅎㅎ 이렇게좋은곳이있을줄이야..
왜이제 알았을까요ㅜㅜ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죠
겨울이되면은 다시한번 가보고싶은곳시였는데 인제까지 갈필요가 없어졌어요^^

너무나도 한적하고이쁜길🧡

저희가있는한시간동안 아무도 오지않아서 너무 편하게있을수 있었어요 아직 많은분들이 모르는거같아요
지금시국에 딱좋은 여행지 입니다👍👍


포토존의자

이렇게 벤치도 되어있어서 아주 편하게 힐링할수있었어요ㅎㅎ 겨울이되고하면 다시한번 올라가보려고 합니다^^ 태백에 숨은 곳찾기 오늘도 성공적입니다^^ 다음에도 좋은 숨은곳 알려드릴께요
감사합니다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