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

울진엑스포공원 핑크뮬리와 팜파스 보고왔어요^^

안녕하세요 옥감고입니다^^
요즘어디나갈시간안되서 포스팅을 많이못하고있었어요ㅜㅜ그래서 강원도랑 가까운 울진엑스포공원을 다녀왔습니다^^

예쁜공원도 있었어요!!

저희는 팜파스를보러갔는데 옆에 이쁜 공원도 있어서 카메라를돌렸더니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
막바지가을날씨라서 해떨어지니까 추웠습니다ㅜㅜ

팜파스단지안

팜파스가 바람이불어서그런지 많이들 휘어있더라구요
저는 청산수목원팜파스도 보고 여기서 봤는데 여기는 단지로되어 있어서 보기좋았습니다^^ 이렇게 예쁜길로도 되어 있습니다^^

그나마 서있는팜파스들ㅜㅜ

곳곳에 이렇게 서있는 팜파스들이 있긴하는데 가까이가면은 옷에 가루들이 많이 묻어요ㅜㅜ 저는까만바지를입고갔다가 많이묻었어요ㅜㅜ
바닥은 흙이였는데 날씨를 잘보고 가셔야하고구두신은신분들은 발목조심하세요^^

팜파스 성애자

갈대를너무좋아하는데 갈대의 왕은 팜파스입니다ㅎㅎ
팜파스를만지면은 촉감도 부드럽고 살랑살랑흔들리는거보면은 기분이좋습니다^^

예쁜 팜파스길

팜스기길 위치는 울진엑스포공원 곤충체험관 앞으로 가면은 있습니다.주차도 무료이고 입장료도 없이 즐거운 데이트 할수있어서좋았습니다^^ 사람들도 그렇게 많지않고 전부 케이블카 타러가시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계속 사진만 찍었어요^^

울진엑스포 아쿠아리움

해가떨어지기전에 얼른 아쿠아리움에 들어갔습니다^^
6시전에 입장가능하고 안에 점박이물범도 있어서 신기했어요^^

물고기가 신기한 30대

다양한 물고기들이있어서 동심으로 돌아간거 같아서 좋았어요^^입장료는 7천원인데 하나도아깝지 않았고 작은 수족관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아쿠아리움 이였어요👍👍

내가정한포토존

핑크뮬리가 색이 많이 빠지긴했지만 그래도 아직 이쁘더라구요 시간되시는분들은 강원도랑가까운 울진도 여행지로 괜찮은거 같습니다^^
짧은 포스팅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