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

인제 자작나무숲길 다녀 왔어요^^

안녕하세요 옥감고입니다.
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(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760 자작나무숲)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길 입니다^^
여자친구와 1주년을 기념하기위해 제주도를계획했지만 코로나로인해 취소하고 숲길로 발을돌렸어요

올라가는길에 찍은 하늘

올라가는 코스는 왕복3시간 정도인데 차가 올라갈수있을만큼 큰길이있고 사람들이 많이올라가는 등산로 같은 길이있었어요ㅎㅎ
올라갈때 물한병과 편한신발 신고가시길 추천드릴께요👍

내가선택한 베스트샷😎

올라가는길에 매점이있었는데 매점에서 500미터만올라가면은 자작나무들이 보입니다.
이광경을 보기위해서는 열심히 올라가셔야해요^^
올라가면은 사진찍는분들이많은데 기다렸다가 후딱사진을찍었어요^^

여러분 대리 만족하세요

쭉쭉뻗은 자작나무들이 너무 많아서 기분까지 시원해지고 코로나로 집에만 있던답답함이 사라지는 기분이였어요^^
여름에가면은 조금더울꺼같은데 저희가 방문한날짜는 9월19일 이였어요 날씨가 덥지도않고 춥지도않은 딱좋은날씨에 다녀왔습니다^^
아이들을데리고 오시는분들도 많아서 가족분들끼리 오시기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
물론 주차 요금은무료였고 주차할공간도 엄청넓어서 좋았습니다^^

쭉뻗은 자작나무들👍👍

올라가는길에 중간중간 화장실도 잘배치되어있고 쉼터느낌나는곳도 많아서 쉬면서 갈수있어서 힘들지않게 올라갈수있어요 겨울이되면은 다시한번 가볼까생각중입니다^^

여기가포톤존이였군😎

다음번에는 좀더 편한복장으로 올라가봐야겠어요ㅎㅎ
역시 강원도 힐링여행은 숲으로 가야합니다👍👍
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도 좋은곳 추천해드릴께요
감사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