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마트폰 사진 편집

내돈내산 제로웰 가습기 구매하기!!

반갑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옥감고입니다^^
겨울이 많이추워지면서 보일러를 빵빵하게 트는바람에
난방텐트안에가 많이건조 하더라구요...
그래서 찾아보다가 가성비좋고 후기도 좋은 제로웰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^^

아주튼실하군

배송은 우체국택배로 배송되었는데 하루만에 온거같아요
제가사는곳이 강원도 태백 인데도 택배를 하루만에 받는일이 힘들거든요 제로웰에서 배송만큼은 신경써주신거 같아요 감사드립니다^^

튼실한놈이 알찬놈이였군

구성품은 가습기는 당연히 오는거고 설명서와함께 오일도 사은품으로 주셨어요^^ 방안에 꿉꿉한 향보다 오일향으로 가득합니다^^ 아이들이 있는방은 오일을 안쓰셔도 될꺼같아요^^ 처음사용할때는 필터를 물에10분간 담아두었다가 사용하래서 담아두고 찍었어요^^

알찬놈에서 이쁜놈으로 진화

뚝딱뚝딱 조립하는데 5분도 안걸렸어요^^그중에3분이 물받는 시간인 만큼 금방 조립할수있어요 ^^
4리터 정도 넣으면은 오토모드로 2일정도 사용할수 있답니다 필터는 교체가 필요없고 물세척만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고 1주일에 2~3번만 청소해주면
된답니다^^ 필터를 계속 구매안해줘도 된다는 점이 가장큰장점이네요^^

무드등을껐을때


무드등은 3단계로 조절할수 있고 풍량은3단계와 오토모드가 있어요 그냥 오토모드해놓고 사용하려구요^^

무드등1단계
무드등2단계
무드등3단계

무드등을 단계 별로 찍었는데 사진상으론 별로 차이가 없어보이죠?? 실제로는 1단계만해놓고 사용해도 무드등의역활을 충분히 한답니다^^


수면모드중이신 제로웰님👍

자기전에는 수면모드를 작동하면은 정말 있는지도 모를만큼 조용해져서 귀를 대봐야 작동하고 있구나라고 알정도로 조용해집니다 👍 제로웰 기술력 대단해요👍👍
역시 국산제품이 최고지요

이벤트 중이신 제로웰👍

건조해서 구매를했는데 이벤트 까지한다니 당연히 참여해야겠죠?? 혹시나 베스트 후기가된다면...다른방에도 둘수있는 기회가 생기겠죠?? 기대해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^^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면서 나의 기관지를 책임져줄 제로웰가습기를 한번 믿어보겠습니다^^
그럼 안녕👋👋